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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AK
/ 오크

oaknyc.com

브랜드 연혁

  • 2003     디자이너 Louis Terline과 Jeff Madalena가 OAK(오크) 런칭

  • 2003     뉴욕 브루클린(Brooklyn)에 첫 매장 오픈

  • 2012      아메리칸 어패럴(American Apparel)에서 브랜드 인수

  • 2017      뉴욕 패션 위크(New York Fashion Week) 데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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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소개

  뉴욕 브루클린(Brooklyn)에 기반을 둔 패션 브랜드. 남성복과 여성복, 액세서리를 주요 품목으로 창조적이고 신선한 일상의 필수품을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과 프리미엄 퀄리티, 독특한 스타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OAK의 독특한 스타일은 Vogue, GQ, WWD 등 유명 인터내셔널 패션 매체들의 집중 조명의 대상이 되어왔다. 특히 뉴욕 패션 위크(New York Fashion Week)에서 선보인 2017 S/S 컬렉션은 1980년대와 1990년대 특유의 자아 표현에 영감을 받은 독특하고 새로운 스타일로 OAK 브랜드의 가능성과 미학을 대중에게 각인시켰다.
  패션에 대한 갈망과 열정을 간직한 젊은 고객을 주 타겟으로 하는 OAK는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에 집중한다. 현대 사회에서 점차 늘어나는 수요에 발 맞추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e-commerce에 초점을 둬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레이디 가가(Lady Gaga), 자레드 레토(Jared Leto),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켄달 제너(Kendall Jenner), 카일리 제너(Kylie Jenner), 칼리 클로스(Karlie Kloss), 헤일리 볼드윈(Hailey Baldwin)등 유명 할리우드 스타들이 OAK의 고객으로 알려져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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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컨셉/특징

  OAK는 뻔한 것에서 벗어나 새로운 패션을 찾아 헤매는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패션 브랜드를 표방한다. 현재 패션 산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수요가 많은 스트릿 패션 시장에 과감히 도전장을 내밀어 트렌드를 그대로 따르는 평범한 스타일, 혹은 무난하고 지루한 베이직을 탈피해 창조적이고 예술적이면서도 일상 생활에서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패션을 선보인다.
  한편 OAK는 높은 진입장벽을 가진 값비싼 스트릿 패션에 대항해 스타일리쉬하면서도 편안한 스트릿 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고객의 니즈를 다양하게 만족시킨다. 일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놀고 즐기는 자유로운 현대인들을 위한 완벽한 선택지라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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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품목

  남성복, 여성복, 액세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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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지 타겟

  20-3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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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망

130 7th Ave South NEW YORK, NY 10014 USA
55 NASSAU AVE. BROOKLYN, NY 11222 USA
Row DTLA 767 S. Alameda St. — Ste. 196 Los Angeles, CA 90021 US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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