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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CENTIA
/ 리센시아

브랜드 연혁

  1996년 프랑스 파리의 로맨틱 스타일리스트인 장-자크 죠르쥬 세기(Jean-Jacques Georges Seguy)가 파리시 16구 Rue Singer 66번지에 자리한 그의 창작 스튜디오에서 런칭한 정통 프랑스 브랜드이다. 장-자크는 가우디(Gaudi)의 세기의 건축물 사그라다 파밀리아(Sagrada Familia)에서 영감을 받아 브랜드의 예술성을 지향하면서도 완벽한 하모니를 추구하는 컨템포러리 노마드들을 위한 엣지있는 브랜드로서 LICENTIA를 탄생시켰다. 또한 그의 절친이자 세기의 로맨티스트인 영화배우 알랭 들롱(Alain Delon)과 그의 부인 로잘리 들롱(Rosalie Delon)의 제안으로 LICENTIA를 패밀리 브랜드로 구현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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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소개

  LICENTIA는 디자이너 장-자크 죠르쥬 세기의 독창적인 창작성(creativity)을 바탕으로 탄생한 파리지엥(parisien) 감성의 프리미엄 패밀리 브랜드이다. 장-자크가 가장 사랑한 에르메스(HERMES)의 “브랜드 이미지가 아닌 오직 제품의 품질과 세련미에만 천착하는” 브랜드 철학에 영향을 받아 최고 품질의 소재를 고집하였으며, 절제된 고급스러움을 간직한 로맨틱한 디자인과 세련된 디테일의 명품 급 제품들을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여성복, 남성복, 언더웨어뿐 아니라 핸드백, 슈즈, 패션 잡화 및 리빙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풍성하고 폭넓은 제품군을 선보이며, 고급 소재 선택과 품질 고급화 전략으로 디자이너 고유의 크리에이티브한 개성과 하이엔드 유니크 이미지를 강조한다. 특히 LICENTIA는 뛰어난 가성비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제품 라인을 공략하여 파리의 고풍스러운 브랜드 감성과 아이덴티티를 구축하였으며, 프랑스 감성 브랜드로서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프렌치 스타일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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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컨셉/특징

  LICENTIA만의 우아한 여성미와 클래식한 아름다움은 여타 브랜드와는 구분되는 유니크하고 품격 있는 세련미를 자랑한다. 로맨틱하고 페미닌한 컨셉을 바탕으로 아름다운 실루엣과 매력적인 색상을 강조하여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모두 살렸다.

 LICENTIA만의 섬세한 디자인과 최신 트렌드 컬러를 살린 매력적인 컬렉션은 품목을 가리지 않고 현대의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주 고객층인 도시인들의 Urban City Life에 맞게 활동성을 살린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 이베로 아메리칸(Ibero-American) 라이프 스타일을 가미한 프렌치 모던 웰빙을 표방한 고급 소재 또한 LICENTIA의 자랑이다. 고품질의 제품과 도회적인 세련됨을 간직한 LICENTIA의 브랜드 철학 이면에는 가우디(Antonio Gaudi), 피카소(Pablo Picasso), 달리(Salvador Dali)와 피아졸라(Astor Piazolla), 보테로(Fernando Botero), 프리다 칼로(Prida Kahlo) 등 스페인어권(Ibero-American) 천재 예술가들의 예술가 정신과 한없이 자유로운 라이프 스타일이 그대로 느껴진다. 정적이고 획일화된 디자인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예술가 정신을 이어받은 웨어러블한 뉴 포멀 룩, 세련되고 트렌디한 컨템포러리 감성 컨셉을 살린 고급스러운 이지룩 등으로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소재의 퀄리티를 높여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오늘날에는 가치 있는 삶의 질을 중요시하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소비 트렌드의 변화를 빠르게 접목하여 편안하면서도 세련되고 엣지있는 나만의 패션을 원하는 여성들의 감성에 어필하며 끊임없이 브랜드 이미지 변신을 꾀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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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포지셔닝

  현대인의 감성적 패션 니즈(needs)에 맞는 라이프 스타일과 패션을 제안한다. 빠르게 변화하는 세계와 소비자 한 사람 한 사람의 개성적인 의식 변화에 부응하는 욕구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아이템을 전개하며, 그에 더해 미래를 형상화하는 듯한 패턴과 심플하고 독창적인 오브제와 디테일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의 레노마(RENOMA), 메트로시티(METROCITY), 피에르 가르뎅(PIERRE CARDIN) 등의 유명 브랜드 못지 않은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한 것이 강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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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품목

  여성복, 남성복, 언더웨어, 핸드백, 지갑, 벨트, 슈즈, 우산, 양산, 장갑, 타올, 양말, 스타킹, 머플러, 스카프, 손수건, 레깅스, 드레스셔츠, 넥타이, 모자, 선글라스, 화장품, 화장비누, 세탁세제, 자동차용 방향제, 리빙용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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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지 타겟

  20-60대 남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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