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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ÉON FLAM
/ 레온 플람

leonfla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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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연혁

  1924년 파리에 작업장을 설립함으로써 LÉON FLAM(레온 플람)의 브랜드 역사가 시작되었다. 초기 LÉON FLAM은 가죽과 캔버스 천을 혼합한 가방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내놓았으며, 광란의 1920년대 여행객들과 우편 조종사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으면서 유명해지기 시작했다. 당시의 파리에서 소재와 품질이 좋아 오래 쓸 수 있는 제품으로 평가를 받으며 성공적으로 브랜드의 입지를 다지고 명성을 얻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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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소개

  LÉON FLAM은 고급 가죽제품과 캔버스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프랑스의 가방 브랜드이다. LÉON FLAM사의 주요 제품은 캔버스, 가죽, 혹은 가죽과 캔버스를 혼합하여 만든 고급 가방이지만 지갑, 장갑 등의 가죽 소품이나 재킷, 트렌치코트 등의 외투도 선보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파리의 LÉON FLAM 스튜디오에는 최고의 피혁제품 전통 장인, 샘플 디자이너, 패턴사들이 고객이 원하는 아이디어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맞춤 피혁제품을 주문 생산해주고 있다.
  LÉON FLAM은 AEROPART DE PARIS, MARTELL, PERNOD RICARD, CHEVIGNON, SWISS LIFE 등 많은 유명 기업들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는 한편 SNS 등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 있다. 페이스북(FACEBOOK)에 매주 11,000명의 고객이 LÉON FLAM 관련 포스팅을 업데이트 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 또한 65,000명에 달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수가 매주 1,000명씩 늘어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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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컨셉/특징

  LÉON FLAM은 오랜 시간 전해져 내려온 프랑스의 전통 가죽공예 노하우를 살린 전통적 방식과 새로운 현대 기술을 조합하여 시간이 흘러도 그 품질이 변하지 않는 고급 제품들을 생산한다. LÉON FLAM에서 사용하는 가죽은 전량 프랑스 알사스나 이태리에서 생산된 고급 가죽에 자연주의적 방식의 식물성 염료 태닝 과정을 거친 것이다. 숙련된 전문가의 손으로 이루어지는 수작업 공정을 거치면서 유연성과 견고함을 가진 최상급의 가죽이 LÉON FLAM의 가방으로 재탄생 한다. 이외에도 젊은 트렌드를 반영하여 편리하고 캐주얼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캔버스 제품 라인 또한 인기리에 판매된다. 품질과 디자인에 비해 합리적 가격대의 제품군으로 가성비가 뛰어난 것이 장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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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포지셔닝

  MANDARINA DUCK(만다리나 덕), PAULS BOUTIQUE(폴스부띠끄), LYNX(링스), MONTBLANC(몽블랑) 등의 기존 럭셔리 잡화&백팩 라인을 대체 할 수 고퀄리티 가죽 소재의 제품을 갖춘 브랜드이다. 홈쇼핑에 런칭한 DANIEL HECHTER(다니엘 에스떼), VACCI(바찌), AMERICAL TOURIST(아메리칸 투어리스트) 등의 브랜드에서 소화해내지 못한 가벼운 소재와 활용도 높은 라인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다는 특장점을 가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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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망

- 플래그십 스토어: 6 rue des Filles du Calvaire, 75003 Paris, France
- 프랑스와 일본에 다수의 매장 : 
   프랑스 Le Bon Marché, Printemps, BHV…
   일본   Hankyu, Bloom & Branch, Edifice, Journal Standard…

- 웹사이트 판매: www.leonflam.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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