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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ANTAL THOMASS / 샹딸 토마스chantalthomas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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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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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5 브랜드 런칭, 첫 번째 컬렉션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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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9 WOLFORD(볼포드)와 콜라보, 첫번째 타이즈 컬렉션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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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0 우산 컬렉션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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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VEDETTE(베데뜨)와 세탁기 콜라보
LA LAMPE BERGER(라 랑쁘 베르제)와 향수 콜라보 -
2009 도서 『란제리의 역사(History of Lingerie)』 출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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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디자이너의 얼굴(Frimousses de Createur)” 인형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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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코카콜라와 콜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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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프랑스 은행 Caisse d’Epargne과 신용카드 콜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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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크레이지 호스(Crazy Horse) 65주년 기념 콜라보 공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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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소개
특유의 단발머리 이미지로 잘 알려진 프랑스의 럭셔리 란제리 브랜드. 기존의 란제리에 비해 한층 더 여성적이며 세련된 스타일로 주목받으며 화려한 출발을 알렸다. 럭셔리 소재로 여성들의 높은 안목을 충족시키며, 인체의 아름다움을 부각시키면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개인에게 꼭 맞는 다양한 언더웨어 옵션을 제공한다. 여러 패션/비패션 브랜드들과 다양한 분야에서 콜라보하며 얻은 수익금을 여성단체에 기부하는 등, 브랜드의 주 고객인 여성을 위한 행보도 꾸준히 이어가며 여성을 위한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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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컨셉/특징
브랜드의 설립자 샹딸 토마스(Chantal Thomass)에게 란제리는 단순히 기능하기 위한 속옷이 아니라 하나의 패션이다. 1990년대, 최초로 란제리를 패션쇼 런웨이에 올리며, 겉옷과 다를 바 없는 패션 아이템으로서 란제리를 다루고 있다. 아름다운 란제리에 대한 샹딸 토마스의 열정을 담은 CHANTAL THOMASS의 컬렉션들은 대담한 디자인과 다양한 레이스로 특징지어진다. 감각적인 유러피안 란제리와 유혹적인 자태의 나이트웨어 등 브랜드의 주요 품목에서 성숙한 여성 특유의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다. 18세기의 디자인을 차용하는가 하면 1940년대 혹은 1950년대의 빈티지 요소를 조합하는 등 다양한 시대의 미(美)를 담아내고 있으며, 특유의 위트를 담아 매혹적이면서도 유쾌해 보이도록 한다. 런칭 초부터 내세웠던 검은색 단발머리와 짙은 붉은색의 입술 이미지는 오늘날까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로 자리잡으며 강렬한 인상으로 여성들의 마음을 끌어당기는 데 커다란 역할을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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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품목
란제리(언더웨어, 나이트웨어, 스타킹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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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지 타겟
20-40대 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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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망
BOUTIQUE CHANTAL THOMASS 211 Rue Saint Honoré 75001Paris France +33 (0)1 42 60 40 56
PRINTEMPS PARIS HAUSSMANN 64 Boulevard Haussmann 75009Paris France +33 (0)1 42 82 50 00
PRINTEMPS PARIS NATION 21-25 Cours De Vincennes 75980Paris France +33 (0)1 43 71 12 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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