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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RISTOPHER PEARSON
/ 크리스토퍼 피어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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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연혁

  • 1995                   DORMEUIL 비즈니스 및 여행 가방 컬렉션 디자인

  • 1996-1997       LOUIS VUITTON 남녀 LLG/SLG 컬렉션 "NOMADE” 디자인

  • 1998                   HERMES의 가죽 및 캔버스 가방 디자인

  • 2000-2001     LANVIN의 LLG 와 SLG 컬렉션 디자인

  • 2002-2003    YVES SAINT LAURENT COUTURE 여성용 가방 컬렉션 디자인

  • 2004-2005    ALFRED DUNHILL사 "사이드카" 컬렉션 디자인

  • 2006-현재        CHRISTOPHER PEARSON E.U.R.L. 운영

  • 2007-2009     SAMSONITE BLACK LABEL(글로벌)의 "BAYAMO" 가죽 라인 디자인

  • 2008                  SAMSONITE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임명

  • 2009-2010      McLAREN AUTOMOTIVE 맞춤형 러기지 라인 디자인

  • 2010-2011        S.T. DUPONT 하이엔드 'D' 라인 디자인

  • 2012-2013       HARTMANN 가방, 비즈니스 아이템, SLG 컬렉션 디자인

  • 2014                   GROUP III INTERNATIONAL사 BMW 라이선스 라인 디자인

  • 2017-2019       SAMSONITE EUROPE 프리미엄 캐리어 라인 '펭귄 프로젝트' 디자인

  • 2022-2024     HEMISPHERE SUD 가방 및 SLG 라인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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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소개

  크리스토퍼 피어슨(Christopher Pearson)은 프랑스의 패션 디자이너이다. 가구와 건축에 대한 열정에 이끌려 처음 창조적인 디자인 세계로 뛰어들었다. 아름다운 가구를 제작하는 숙련된 장인 정신과 풍부하고 다양한 역사로 유명한 프랑스로 이주한 후, 개인 수집가와 인테리어 건축가를 위한 오리지널 가구를 디자인하여 커미션을 받기 시작했다. 1984년과 1986년에는 파리의 인테리어 갤러리에서 단독 전시회를 개최할 만큼 탄탄한 커리어도 쌓았다.
  이후 피어슨은 가구 디자인에 사용되는 가죽과 패브릭을 패션에 창조적으로 적용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1995년 영국의 명품 원단 제조사 DORMEUIL(도멜)과의 콜라보를 시작으로 수많은 명품 패션 하우스 및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와 협업하며 고품격 가죽 제품 컬렉션을 선보여 왔다. 특히 비즈니스/여행용 가방과 SLG를 포함한 DUNHILL의 ‘SIDECAR’ 라인은 브랜드의 베스트셀러 중 하나로 12년간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DUPONT의 하이엔드 ‘D’ 라인은 2012년 출시되어 브랜드의 대표적인 가죽 제품 라인으로 자리잡았다. 이처럼 수많은 브랜드들을 위한 가방, 액세서리, 캐리어, 비즈니스 아이템을 개발하고 디자인하며 가죽 제품에 대한 폭넓은 이해와 디자인 노하우를 터득한 후, 2006년 설립한 CHRISTOPHER PEARSON E.U.R.L.을 통해 남녀 가방과 SLG 등 가죽제품에 대한 폭넓은 디자인 컨설팅도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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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컨셉/특징

  크리스토퍼 피어슨은 디자이너로서 창조하는 모든 디자인에 기능성과 아름다움, 편안함과 스타일을 결합하고자 한다. 그리고 이를 가능하게 하는 자신만의 훌륭한 디자인 스킬들을 가지고 있다. 무엇보다 피어슨에게는 컨셉과 디자인에 있어 각 브랜드의 핵심 코드와 유산을 정확히 파악하고 분석하며, 이를 기능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제품으로 구현해내는 천부적인 감각이 있다. 각 브랜드마다 가지는 특성과 조건에 최적화된 컨셉 개발과 디자인 과정을 통해, 다른 브랜드들과 차별화된 독특한 가치와 개성을 불어넣으며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더욱 풍부하게 한다.
  끊임없이 혁신을 추구하는 것 또한 디자이너로서의 훌륭한 자질이다. 기존 제품의 코어는 유지하되 현대적인 요구와 기능을 반영하여 새롭게 디자인하며, 새로운 기술과 형식, 소재를 활용하여 재생산한다. 특히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디테일은 작지만 분명한 차이를 만든다. 스티치의 크기부터 베이스 스터드의 너비까지 섬세하게 설계된 디테일은 브랜드의 제품에 결코 가볍지 않은, 눈에 띄는 가치를 더한다.
  마지막으로 피어슨은 명품 가죽 제품 콜라보에 특화된 디자이너로서 협업 파트너들이 제품에 완벽히 만족할 수 있도록 제품 개발의 모든 과정을 적극적으로 이끌고 있다. 뛰어난 스케치 실력으로 질감과 깊이 면에서 실제 제품과 다르지 않은 사실적인 이미지를 제공하며, 컨셉 개발부터 본격적인 디자인은 물론 최종 샘플 생산까지 제품 제조 공정 전반에 걸쳐 참여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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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품목

  핸드백, 가방, SLG 등 가죽제품 및 캐리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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