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C. WONDER
/ 씨원더
cwonder.com
1
브랜드 연혁
-
2011 뉴욕 소호지구 스프링 스트리트(Spring Street)에 첫 번째 C. WONDER(씨원더)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2012 뉴욕 맨해튼(Manhattan) 타임워너센터(Time Warner Center)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8000ft2) 오픈
-
2012 캘리포니아 뉴포트비치 패션 아일랜드몰(Fashion Island Mall) 오픈
-
2012 Accessories Council Excellence Award 올해의 전문소매점상 수상
-
2015 XCEL BRANDS에서 브랜드 인수
-
2016 QVC채널에서 C. WONDER 프로그램 런칭
2
브랜드 소개
2011년 설립된 C. WONDER(씨원더)는 뉴욕(New York) 패션의 중심지 소호(SOHO)에 위치한 대형 플래그십 스토어(7200m2)를 기반으로 세련되고 유행에 민감한 뉴요커들을 겨냥하고 있는 미국의 신생 럭셔리 브랜드이다. 명품브랜드 TORY BURCH(토리 버치)의 공동창업자인 토리 버치(Tory Burch)의 전 남편 크리스토퍼 버치(Christopher Burch)가 런칭한 것으로도 화제가 되었다. 브랜드의 대표 아이템인 컬러풀한 피케 셔츠(Pique Shirts)가 인기몰이를 하면서 C. WONDER는 새롭게 떠오르는 핫한 브랜드로서 각종 패션매체와 뉴요커들의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특히 브룩 쉴즈(Brooke Shields), 켈리 리더포드(Kelly Rutherford), 마리아 메노우노스(Maria Menounos) 등 유명 헐리우드 스타들의 사랑을 받으면서 패션 피플들 사이에서는 놓칠 수 없는 브랜드가 되었다.
C. WONDER는 의류, 홈, 액세서리, 슈즈, 주얼리, 오피스 등 삶의 영역 전반을 아우르는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고객의 일상에 기분 좋은 놀라움을 선사한다. 특히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부터 멋스러운 오피스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여성복은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뉴욕의 패션피플들로부터 각광받고 있으며, 아기자기한 홈 앤 데코 아이템은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트렌디한 현대인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뉴욕을 중심으로 미국 전역에 진출한 C. WONDER는 현재 중동(2013 Dubai의 Al Tayer와 라이선스 계약)과 일본으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전 세계로 뻗어나가고 있다. 특히 아시아, 중동, 라틴아메리카 시장은 라이선싱 프랜차이즈를 통해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
3
브랜드 컨셉/특징
C. WONDER는 고객의 옷장과 삶의 공간에 놀라움으로 가득한 새로운 세계를 선물한다. 지금까지 쉽게 찾아볼 수 없던 아름답고 영감이 넘치는 제품으로 누구나 자신의 모습과 소중한 공간을 가장 아름답게 완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고전적인 아름다움을 새롭고 신선한 시각으로 재해석한 고급스러운 C. WONDER의 제품은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느낌을 안겨주는, 현대인들을 위한 가장 완벽한 선물이다.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당당히 뉴욕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로 떠오른 C. WONDER는 ‘럭셔리함은 가격이 아니라 옷이 주는 느낌에 있다’는 신념을 기반으로 죄책감 없이 소비할 수 있는 합리적이고 가치 있는 사치품을 제공한다. 특히 보헤미안적으로 재해석된 세련된 프레피룩(preppy look; 미국 명문 아이비리그 스타일을 기본으로 한 캐주얼하고 현대적인 형태의 패션 스타일)은 C. WONDER의 대표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약간은 정적이지만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정통 프레피룩에 시선을 잡아 끄는 비비드한 색상을 도입해 C. WONDER만의 신선하고 재미있는 느낌으로 새롭게 연출하였다.
4
브랜드 포지셔닝
뉴욕 소호를 기반으로 탄생한 현대적 감각의 시티 보헤미안 프레피룩을 표방하는 세련된 매스티지 브랜드이다. 클래식의 신선한 재해석과 컬러풀하고 감각적인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은 물론 부담없는 가격으로 2011년 런칭 이래 줄곧 괄목 할 만한 성장을 보이고 있다.
토리버치(Tory burch)와 케이트스페이드(Kate Spade) 등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대체할 수 있는 높은 브랜드 가치, 그리고 홈쇼핑에 런칭했었던 엘렌 트레이시(Ellen Tracy)와 스페인 브랜드 쿠스토바르셀로나(Custo Barcelona) 등의 장점인 ‘보헤미안적인 자유로움을 주는 베이직 아이템’을 통합한 브랜드 디자인이 강점이다. 특히 여성복 이외에도 식기류, 인테리어 소품, 잡화류에 대한 인기가 높아 홈쇼핑에 런칭된 베가리니(Baggallini), 레스포색(Lesportsac) 등을 대신할 다양한 아이템으로 품목을 확장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5
주요 품목
여성복, 신발, 쥬얼리, 액세서리, 하우스웨어, 홈데코, 애견용품
6
에이지 타겟
20-50대
7
유통망
전 세계에서 30여개 오프라인 매장 운영 중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