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DEGRÉ7
디그리세븐
degre7.com
1
브랜드 연혁
-
1982 스키웨어 전문 브랜드 DEGRÉ7 런칭
-
1997 아방스 디퓌지옹(Avance Diffusion) 그룹에서 브랜드 인수
-
1997 아동복 레이블 DEGRÉ7 Kid 런칭
-
2008 프랑스 스키강사협회 공식 파트너사 지정
-
2010 프랑스 스키 크로스 대표팀 공식 파트너사
-
2023 트레이딩 D7(Trading D7)에서 브랜드 인수
2
브랜드 소개
DEGRÉ7는 기술적 우수성과 세련된 스타일로 사랑받는 스키웨어 전문 브랜드이다. 세계적인 익스트림 스키 선수이자 프리 라이드의 개척자 잉그리트 뷔히너(Ingrid Büchner)와 스키웨어 디자이너로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던 디자이너 파트릭 발랑상(Patrick Vallençant)이 프랑스 샤모니(Chamonix)에서 런칭했다. 아이코닉한 아노락이 대표하는 스키웨어 외에도 스포티한 아웃도어와 스포츠웨어도 함께 선보인다.
DEGRÉ7의 스키웨어는 뛰어난 품질과 기술, 다채로운 색상으로 전 세계의 스키어들에게 널리 사랑받고 있다. 프랑스의 여러 스키 학교에서 공식 유니폼으로 채택하고 있으며, 2010년에는 프랑스 스키 크로스(프리스타일 스키의 한 종목으로서 4~5명이 집단으로 출발하여 변화가 많은 코스를 활주하며 속도를 겨루는 경기)팀의 공식 파트너사로 지정되기도 했다. 설립 이래로 끊임없이 개발해온 신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뛰어난 활동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것이다.
한편 2002년에는 모회사 아방스 디퓌지옹이 여성을 주 고객으로 하는 스키&스포츠웨어 브랜드 앙리 듀빌라르(Henri Duvillard)를 인수하면서 스포츠웨어 라인이 크게 강화되었다. 최근에는 트레이딩D7에서 인수하여 DEGRÉ7의 화려한 재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3
브랜드 컨셉/특징
하이테크 기술을 접목한 DEGRÉ7의 스키웨어 라인은 인체 공학적이며 안전성까지 갖춰 겨울의 산악지대에 가장 적합하고 안전한 의류로 평가받는다. 세계적인 스키 선수 잉그리트 뷔히너의 스타일에 1960년대 프랑스 스키 대표팀의 공식 디자이너였던 파트릭 발랑상의 노하우가 더해져 런칭 초기부터 프로 스키어들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최첨단 하이엔드 소재에 대담한 컬러와 모던한 핏은 기존의 브랜드와는 전혀 다른 혁신적인 스타일이라는 평을 받았다. 이후 DEGRÉ7는 꾸준히 새로운 기술과 소재를 적용하여 제품의 품질과 기능을 향상시켜 왔고, 오늘날 혹독한 날씨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면서 퍼포먼스까지 향상시켜주는 기술적 우수성으로 프랑스 최고의 스키웨어 및 스포츠웨어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4
브랜드 포지셔닝
최근 마케팅 경쟁력을 강화하여, 테크놀로지와 패션이 접목된 다양한 브랜드들을 대체할 수 있는 브랜드로 떠오르고 있다. NEW BALANCE(뉴발란스)의 하이테크 라인과 같이 기존 스포츠 브랜드에서 조금씩 선보이는 스키웨어에 견주었을 때,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 또한 강화된 전문 브랜드로 어필할 수 있다. 반면 기존 스키웨어 브랜드인 GOLDWIN(골드윈), FUSALP(퓨잡), STL, SALOMON(살로몬) 등에 비교했을 때, 제품력이 우수하면서도 프랑스 정통의 패션과 하이테크를 접목했다는 특징이 DEGRÉ7의 경쟁력에 플러스가 되는 요인이다. 이외에도 다양한 스포츠레저웨어 라인으로 폭넓은 신상 아이템을 전개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장점이다.
5
에이지 타겟
전 연령대
6
유통망
프랑스, 영국, 베네룩스, 덴마크, 스위스, 체코, 조지아, 이스라엘, 터키, 슬로베니아, 불가리아, 에스토니아, 폴란드, 뉴질랜드 등 유럽을 중심으로 전 세계 14개국에서 제품 유통 중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