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SA / 엘사

브랜드 연혁

  1983년도 이탈리아 중부의 산업도시 테르니(Terni)에서 탄생한 장인 브랜드이다. 남성용 구두를 시작으로 여성복, 패션잡화, 각종 소품에까지 영역을 넓혀 토탈 패션브랜드로 자리잡으며 고객층을 안정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브랜드 소개

  ELSA(엘사)는 심플하고 세련된 젊은 감성을 지닌 스포티라인(Sporty Line)을 중심으로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는 이탈리안 오리지널리티 브랜드이다. 엄선된 소재만을 사용해 제작된 ELSA의 제품들은 높은 채도와 풍부한 컬러, 그리고 세련된 디테일로 이탈리아 고유의 감성을 보여주며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경쾌하고 내추럴한 여성의 이미지로 기존 스포츠 웨어의 투박한 룩을 감각적인 뉴 스포티룩(New Sporty Look)으로 대체 할 수 있는 신선한 브랜드이다.

 

브랜드 컨셉/특징

  패션의 본고장 이탈리아 정통 브랜드답게 절제되고 감각적인 Cut-Out 디자인으로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세련되고 발랄한 스타일로 여성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한껏 살려줄 수 있는 기본 디자인에 활력 넘치고 스포티한 색감을 더한 ELSA의 제품은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스포티한 유니섹스 스타일 아이템의 정수를 보여준다. 현대인의 활동성을 고려한 활용도 높은 아이템은 물론 로맨틱하고 엘레강스한 스타일, 트렌디하고 럭셔리한 스타일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 라인을 전개하고 있다. 기능성에 패션성까지 가미하여 다양하게 믹스&매치가 가능한 활용도 높은 제품들이 특유의 산뜻하고 감각적인 느낌으로 폭넓은 연령대에게 어필하고 있다.

 

브랜드 포지셔닝

  ELLE(엘르), AGATHA(아가타), ROBERTA DI CAMERINO(로베르타 디 까메리노) 등 홈쇼핑에 런칭했던 스포티 라인과 여성잡화 라인의 새로운 대안이 될 수 있는 브랜드이다. 트렌디한 이탈리안 감성에 산뜻한 젊은 감각을 더해 에이지 타겟층이 넓고 다양하다. 선글라스, 주얼리, 여성가방, 화장품, 스포츠 타올 등 아이템이 세분화 되어 선택의 폭이 넓고 세트 구성이 자유로운 것도 큰 강점이다.

 

에이지 타겟

  20-60대

 

주품목

  침장용품, 타올, 타올가운, 우산, 양산, 화장품, 화장비누, 향수, 여성가방, 시계, 주얼리, 선글라스

Copyright © 2019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