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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MITO GANRYU
후미토 간류
online.fumitoganryu.j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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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연혁
브랜드의 설립자이자 디자이너인 후미토 간류는 유명 브랜드 꼼데가르송(COMME des GARÇONS)의 패턴 메이커 출신이다. 당시 꼼데가르송의 수석디자이너로 활동하던 준야 와타나베(Junya Watanabe)와의 협업으로 뛰어난 실력이 인정을 받으며, 2007년 꼼데가르송의 하위 레이블인 GANRYU를 런칭하여 운영하게 되었다. 이후 10년 이상 꼼데가르송에서 수석 디자이너로 활약한 후미토 간류는 탄탄한 팬층을 기반으로 2018년 자신의 독립 브랜드 FUMITO GANRYU를 런칭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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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소개
일본 후쿠오카 출신의 디자이너 후미토 간류(Fumito Ganryu)가 런칭한 남성 패션 브랜드. 스트리트 캐주얼 감성에 워크웨어의 요소가 조합된 독특하고 진보적인 캐주얼 웨어를 선보인다. 불필요하고 과도한 장식보다는 편안한 가운데 돋보이는 디테일을 추구하며, 럭셔리 패션에 대한 새롭고 독창적인 접근 방식을 제안한다는 평가를 받는다. 기능적 합성 소재와 일본의 전통적인 천연 염색 방식을 조화롭게 결합한 현대적이고 기능적인 컬렉션으로 전 세계의 젊은 남성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2025년 현재 FUMITO GANRYU는 일본과 프랑스, 이탈리아, 미국, 중국, 싱가폴 등 전 세계 20여개국에 진출해 있으며, 국내에서도 높은 인지도와 인기를 자랑한다. 젊은 패셔니스타들 사이에서 수요가 높은 만큼 SNS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성장도 크게 기대되는 브랜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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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컨셉/특징
FUMITO GANRYU는 21세기를 살아가는 디자이너의 마음가짐을 담은 브랜드이다. 하나의 컬렉션이 단순한 패션을 넘어 문화적인 움직임을 이끌어 낼 수 있다고 믿으며, 미래 지향적인 태도와 강한 독립성을 강조한다. 21세기 패션의 본질에 대한 탐구를 바탕으로 옷과 몸의 관계성에 집중하는 한편, 인간과 자연, 도시의 연결을 강조한 컨셉추얼한 컬렉션을 제작하고 있다.
한편 FUMITO GANRYU는 날마다 진화해 나가는 현대인의 발전적인 사고방식을 컬렉션에 적용하며 모던 럭셔리 남성 패션의 대안을 제시하는 브랜드로 손꼽힌다. 웨어러블한 디자인에 예상치 못한 디테일을 가미하여 익숙한 스타일에 새로운 위트를 더해주며, 기존의 화려하면서도 뻔한 럭셔리 패션에 지친 고객들에게 색다른 패션 경험을 선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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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품목
남성 캐주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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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지 타겟
20-3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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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망
각국의 유통 체인을 통해 일본과 프랑스, 이탈리아, 미국, 중국, 싱가폴 등 전 세계 20여개국에 진출해 있다. 총 92의 매장, 106개의 판매 포인트를 통해 제품을 유통하고 있으며, MATCHES나 SSENSE등의 온라인 패션 플랫폼 판매도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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