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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y Laroche
/ 기라로쉬

​​guylaroche.com

브랜드 연혁

  • 1921     프랑스 라로셸 (La Rochelle)에서 기라로쉬(Guy Laroche) 출생

  • 1949    장 데세(Jan Desses)에서 패션 수업

  • 1955    미국에서 기성복 신 제조기술 공부

  • 1956    파리 아브뉘 프랭클린 루즈벨트 37번지 기라로쉬 패션 하우스 오픈

  • 1961     파리 패션 중심가인 아브뉴 몽떼뉴 29번지에 기라로쉬 패션 하우스                  본점 확장 이전                                                                                                            첫 번째 기성복 컬렉션을 시작하고, 본점 소재지에 최초 매장 오픈

  • 1966    여성용 향수 피지(FIDJI) 와 남자 기성복 런칭.                                                      기라로쉬 남성복 (GUY LAROCHE MONSIEUR) 매장 오픈

  • 1970    오 뽈르(EAU FOLLE) 향수 런칭

  • 1972    남성용 향수 드라캬르 (DRAKKAR) 런칭

  • 1973    포부르 셍또노레 (Faubourg Saint- Honoré)에 기라로쉬 남성복                  (GUY LAROCHE MONSIEUR) 매장 오픈

  • 1974    기라로쉬 패션하우스의 새로운 기성복 판매회사 기라로쉬 디퓨전                      (GUY LAROCHE DIFFUSION) 런칭                                                                  프랑스를 비롯한 세계 각국에 새로운 GUY LAROCHE 매장 오픈

  • 1977     제 오제 (J’AI OSE) 향수 런칭

  • 1982    드라캬르 느와르 (DRAKKAR NOIR) 남성용 향수의 대히트로                          국제적 명성을 얻음

  • 1985    F/W 컬렉션이 프랑스 패션의 최고 영광인 오뜨꾸뛰르 황금골무상                  (Haute Couture GOLDEN THIMBLE) 수상

  • 1986    기라로쉬 제3의 향수 클랑데스틴(CLANDESTINE) 런칭

  • 1987    프랑스 최고의 영예인 “레종 돈뇌르 훈장 기사휘장(the insignia                       of Chevalier de l’Ordre de la Légion d’Honneur)” 수훈

  • 1989    S/S 컬렉션으로 두 번째 오뜨꾸뛰르 황금골무상(Haute Couture                   GOLDEN THIMBLE) 수상

  • 1989    희대의 패션 디자이너 기라로쉬 타계

  • 1993    남성용 향수 오리종(HORIZON) 런칭

  • 2005   제77회 아카데미상 여우주연상 수상자 힐러리 스웽크(Hillary                           Swank)가 시상식에서 기라로쉬 robe 소개

  • 2007   마르셀 마롱지우(Marcel Marongiu)를 수석 디자이너(Artistic                    Director)로 영입

  • 2017    리차드 르네(Richard RENE)를 수석 디자이너(Artistic Director)                로 영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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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소개

  GUY LAROCHE(기라로쉬)는 프랑스의 패션 디자이너 기라로쉬(Guy Laroche)가 1961년 런칭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이다. 기라로쉬가 패션 하우스를 오픈하며 선보인 ‘Laroche Allure; 라로쉬의 유혹’ 컬렉션은 젊은 무명 디자이너였던 기라로쉬를 일약 유명 패션 디자이너로 변신시키며 파리 패션계에서의 성공 시대를 열었다. 기라로쉬는 이 때 공개한 60 여벌의 의상을 통해 핑크, 오렌지, 코랄(산호색), 토파즈(황옥색), 터키(청록색)와 같은 아름다운 색상을 선보였으며, 돋보이는 소재와 뛰어난 마름질 또한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목덜미와 어깨가 드러난 대담한 야회복, 깊이 패인 V자형 surprise-backs과 scoop-backs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주었다. 또한 올오버 자수와 구슬장식, 번쩍이는 금속조각으로 장식한 화려한 이브닝 드레스와 슈트 역시 세계 패션계에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며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이미지의 여성복 시대를 열었다.

GUY LAROCHE는 꺄루젤 뒤 루브르, 그랑 빨레, 빨레 드 도쿄 등 파리의 명소에서 매년 3월과 10월에 두 차례씩 프레타 포르테(prêt-à-porter)컬렉션을 통해 고급 여성 기성복을 제안하며 프랑스 최고급 명품브랜드로서의 탁월한 창의력을 과시하고 있다. 자크시락 전 프랑스대통령과 마담시락, 알랭드롱, 헐리우드 유명 영화배우 힐러리 스웽크, 에바 롱고리아, 제이다 핀켓 스미스는 GUY LAROCHE의 단골 고객으로 유명하다. 국내에서는 김남주, 김사랑, 전인화, 변정수 등과 같은 여배우들이 매거진 패션 화보 및 드라마에서 착용 함으로서 GUY LAROCHE 여성복이 미디어에 지속적으로 노출되고 있다.

GUY LAROCHE는 여성복에서 그치지 않고 남성복, 향수, 시계, 주얼리, 피혁제품과 기타 액세서리까지 패션산업 전 분야를 아우르는 세계적인 토탈 브랜드이다. GUY LAROCHE 본사에서 기획한 GUY LAROCHE의 이미지 광고 비주얼과 패션관련 기사가 프랑스, 독일, 이태리, 미국, 캐나다, 일본, 중국, 홍콩, 한국 등 전세계 유명 패션지와 주요 언론의 패션
업계 특집 기사란에 꾸준히 게재되고 있다.

* 기라로쉬 주요 미디어 창구: W, ELLE, VOGUE, MARIE CLAIRE, HARPER'S BAZAAR, INSTYLE, GQ, ESQUIRE, ARENA, L'OFFICIEL, DNR, MADAME FIGARO, NUMERO, WWD, GALA, MODE & MODE, LE FIGARO, LE MONDE, IHT, JOURNAL DU TEXTILE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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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컨셉/특징

  GUY LAROCHE는 패셔너블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의류와 가방, 슈즈, 주얼리, 시계, 선글라스, 향수 등을 전개하며 토털 코디네이션을 지향하는 프랑스 정통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해마다 꾸준히 파리 컬렉션에 참가하면서 명품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대의 감성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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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포지셔닝

  패션에 관련된 모든 총망라된 아이템을 다양하게 전개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디자이너의 전통을 이어 받는 브랜드이면서 인지도 또한 최고인 브랜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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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지 타겟

  30-6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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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진출국

  독일, 스페인, 포르투갈, 이탈리아, 브라질, 영국, 스위스, 미국, 캐나다, 러시아, 그리스, 동부유럽국가, 콜롬비아, 이집트, 중동국가,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폴, 인도네시아, 베트남, 한국, 일본 등 라이선스 전개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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