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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y Laroche
기라로쉬
guylaroch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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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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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21 프랑스 라로셸에서 출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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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36 어린 나이에 학업을 중단하고, 여성 모자 제조업체를 통해 패션계에 입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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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6 입생로랑(Yves Saint Laurent)에 Printed drawings을 판매하며 패션 디자인 재능을 인정받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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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49 당대의 유명 프랑스 패션 디자이너 장데세(Jean Dessès) 문하에서 패션 수업, 차석디자이너에 오름 (8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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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5 미국 뉴욕(New York)시 패션지구에서 기성복 신 제조기술 및 마케팅 연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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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7 기라로쉬 패션하우스 설립 (37 avenue Franklin Roosevelt, Par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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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57 파리에서 기라로쉬 첫 컬렉션 데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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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1 회사 확장 이전, 기라로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29 Avenue Montaigne, Par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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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1 첫 번째 기성복 컬렉션 런칭, 재단사로서 명장 반열에 오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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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6 남성 기성복 런칭, 기라로쉬 남성복 (GUY LAROCHE MONSIEUR) 매장 오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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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6 여성용 향수 피지(FIDJI)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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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3 GUY LAROCHE MONSIEUR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30 rue du Faubourg Saint-Honoré, Par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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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4 기라로쉬 기성복 판매회사 기라로쉬 디퓨전 (GUY LAROCHE DIFFUSION) 설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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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2 남성용 향수 드라캬르 느와르 (DRAKKAR NOIR) 런칭, 크게 히트치며 국제적 명성을 얻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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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5 프랑스 패션의 최고 영광인 오뜨꾸뛰르 황금골무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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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7 프랑스 최고의 영예인 “레종 돈뇌르 훈장 기사휘장 (the insignia of Chevalier de l’Ordre de la Légion d’Honneur)” 수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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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9 오뜨꾸뛰르 황금골무상 (Haute Couture GOLDEN THIMBLE) 2회째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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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9 전 세계에 기라로쉬 단독매장 250개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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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9 희대의 패션 디자이너 기라로쉬 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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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3 미셸 클랑(Michel Klein): 기라로쉬 오뜨꾸뛰르 수석 디자이너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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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본사 사옥, 플래그십 스토어 이전 (35 rue François 1er, Par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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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4 에르베 르루(Hervé Leroux, 일명 Hervé Leger): 수석 디자이너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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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5 제77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 수상자인 힐러리 스웽크(Hillary Swank)가 시상식에서 Guy Laroche 네이비 블루 드레스를 착용하여 화제가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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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7 마르셀 마롱지우(Marcel Marongiu): 수석 디자이너 (8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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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리차드 르네(Richard RENE): 수석 디자이너 (3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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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제71회 칸영화제에서 프랑스 여배우 마리옹 꼬띠야르(Marion Cotillard)가 Guy Laroche 블랙 드레스를 이용하여 화제가 됨
현재 프랑스패션연합회(FHCM: Fédération de la Haute Couture et de la Mode) 회원 (1957~현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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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소개
GUY LAROCHE(기라로쉬)는 프랑스의 패션 디자이너 기라로쉬(Guy Laroche)가 1961년 런칭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이다. 기라로쉬가 패션 하우스를 오픈하며 선보인 ‘Laroche Allure; 라로쉬의 유혹’ 컬렉션은 당시 젊은 무명 디자이너였던 기라로쉬를 일약 유명 패션 디자이너로 변신시키며 파리 패션계에서의 성공 시대를 열었다. 기라로쉬는 이 때 공개한 60 여벌의 의상을 통해 핑크, 오렌지, 코랄(산호색), 토파즈(황옥색), 터키(청록색)와 같은 아름다운 색상을 선보였으며, 돋보이는 소재와 뛰어난 마름질 또한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목덜미와 어깨가 드러난 대담한 야회복, 깊이 패인 V자형 surprise-backs과 scoop-backs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주었다. 또한 올오버 자수와 구슬장식, 번쩍이는 금속조각으로 장식한 화려한 이브닝 드레스와 슈트 역시 세계 패션계에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며 이전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이미지의 여성복 시대를 열었다.
GUY LAROCHE는 꺄루젤 뒤 루브르, 그랑 빨레, 빨레 드 도쿄 등 파리의 명소에서 매년 3월과 10월에 두 차례씩 프레타 포르테(prêt-à-porter)컬렉션을 통해 고급 여성 기성복을 제안하며 프랑스 최고급 명품브랜드로서의 탁월한 창의력을 과시하고 있다. 자크시락 전 프랑스대통령과 마담시락, 알랭드롱, 헐리우드 유명 영화배우 힐러리 스웽크, 에바 롱고리아, 제이다 핀켓 스미스는 GUY LAROCHE의 단골 고객으로 유명하다. 국내에서는 김남주, 김사랑, 전인화, 변정수 등과 같은 여배우들이 매거진 패션 화보 및 드라마에서 착용 함으로서 GUY LAROCHE 여성복이 미디어에 지속적으로 노출되고 있다.
GUY LAROCHE는 여성복에서 그치지 않고 남성복, 향수, 시계, 주얼리, 피혁제품과 기타 액세서리까지 패션산업 전 분야를 아우르는 세계적인 토탈 브랜드이다. 특히 각각 1966년과 1982년 선보인 여성용 향수 피지(FIDJI)와 남성용 향수 드라캬르 느와르(DRAKKAR NOIR)의 경우 판권을 로레알에서 인수하여 현재까지 수억 병에 달하는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현재 GUY LAROCHE 본사에서 기획한 GUY LAROCHE의 이미지 광고 비주얼과 패션관련 기사가 프랑스, 독일, 이태리, 미국, 캐나다, 일본, 중국, 홍콩, 한국 등 전세계 유명 패션지와 주요 언론의 패션업계 특집 기사 란에 꾸준히 게재되고 있다.
* 기라로쉬 주요 미디어 창구: W, ELLE, VOGUE, MARIE CLAIRE, HARPER'S BAZAAR, INSTYLE, GQ, ESQUIRE, ARENA, L'OFFICIEL, DNR, MADAME FIGARO, NUMERO, WWD, GALA, MODE & MODE, LE FIGARO, LE MONDE, IHT, JOURNAL DU TEXTILE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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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컨셉/특징
GUY LAROCHE는 패셔너블하고 세련된 이미지의 의류와 가방, 슈즈, 주얼리, 시계, 선글라스, 향수 등을 전개하며 토털 코디네이션을 지향하는 프랑스 정통 디자이너 브랜드이다. 해마다 꾸준히 파리 컬렉션에 참가하면서 명품 브랜드로서의 명성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합리적인 가격대의 감성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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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지 타겟
30-60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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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진출국
독일, 스페인, 포르투갈, 이탈리아, 영국, 스위스, 미국, 캐나다, 호주, 러시아, 그리스, 동부 유럽 국가, 이집트, UAE, 중동국가,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폴, 인도네시아, 베트남, 한국, 일본, 브라질, 콜롬비아, 아르헨티나 등 전세계 30여개국 에서 라이선스 전개중.
전 세계에서 8,000여개의 소매점과 다수의 전자상거래 사이트에서 판매되고 있다. 연간 매출액은 미화 약 3억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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