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LY / 아이플라이

iflyluggage.com

◆ 브랜드 연혁

  • 2012     여행가방 브랜드 iFLY(아이플라이) 런칭

  • 2018     X Series by iFLY(엑스 시리즈 바이 아이플라이) 출시

 

◆ 브랜드 소개

  2012년 탄생한 여행가방 브랜드 iFLY(아이플라이)는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품질의 프리미엄 여행가방 컬렉션을 선보인다. 실용성과 편의성이 우선시 되는 여행가방의 특성에 맞게 효과적으로 짐을 분리 수납할 수 있는 다양한 수납공간이나 매끄러운 바퀴 등 섬세하게 고안된 디테일을 갖췄다. iFLY의 제품은 신축성이 뛰어나고 가벼워 활동성이 좋은 소프트 사이드 라인과 방수성과 내구성이 뛰어나 안정감을 주는 하드 사이드 라인의 두 가지 라인으로 구성된다. 여행의 목적에 따라 디테일도 다양하게 출시되어 누구나 각자의 취향이나 용도에 맞는 적절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스타일과 다양한 컬러로 최고의 고객만족도를 자랑한다.

  2018년에는 비즈니스 여행에서 여가와 레저를 함께 즐기고자 하는 젊은 현대인들을 겨냥하여 X Series by iFLY 시리즈를 내놓았다. X Series by iFLY는 최적의 사이즈와 실용성, 견고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비즈니스와 여행의 즐거움을 동시에 안겨주는 새로운 여행가방 라인이다. 특히 장거리 여행의 필수 요소인 충전기를 내장하여 여행객의 편의를 더하는 등, 다양한 하이테크 IT 기술과 트렌디한 디자인을 결합한 스마트한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iFLY는 캐나다 방송인 바네스 그리말디(Vanessa Grimaldi) 등 유명 연예인들을 기용하여 온라인 매체와 SNS를 중심으로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고급스러운 골드와 사랑스러운 로즈골드 색상의 캐리어를 새로 출시하여 전세계 여성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로즈골드 색상의 여행가방과 X Series는 미국 내에서 전례없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Walmart에서 ‘2017 Best Supplier’로 선정되는 영예를 얻기도 했다.

 

◆ 브랜드 컨셉/특징

  여행은 누구에게나 행복하고 특별한 기억이다. iFLY는 사람들이 다양한 경험으로 가득한 행복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여행가방을 만들겠다는 신념으로 탄생했다. iFLY의 주요 고객은 항상 새로운 목표를 세우고 도전하는 활동적이고 모험심이 강한 사람들이다. 새로운 곳을 탐험하기를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적인 사람들의 목마름을 채워줄 수 있는 훌륭한 파트너가 되기 위해 매번 기존의 틀을 깨는 새롭고 신선한 제품을 선보이며 여행 가방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또한 iFLY는 불필요한 지출로 여행의 즐거움이 희석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항공요금보다 저렴한 위대한 여행가방’이라는 컨셉을 고수한다. 최고급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과 방수성까지 신경 쓴 뛰어난 품질에 비해 부담스럽지 않은 합리적인 가격은 전 세계 여행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 주요 품목

  여행가방(캐리어, 배낭 등)

 

◆ 에이지 타겟

  20-50대

 

◆ 유통망

  미국 대형 소매점 Walmart와 파트너십 체결

Copyright © 2019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