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LICITE logo.png

IMPLICITE / 임플리시트

simone-perele.com/fr-fr

◆ 브랜드 연혁

  • 1948    코르셋 장인 시몬 페렐(Simone Pérèle)이 프랑스 파리에 자신의 이름을 딴 아틀리에 오픈

  • 2007    SIMONE PÉRÈLE 2007 F/W 컬렉션으로 브랜드 IMPLICITE 런칭

 

◆ 브랜드 소개

  세계적인 프랑스 란제리 브랜드 SIMONE PÉRÈLE(시몬 페렐)에서 함께 선보이는 웨어러블한 라인의 란제리 브랜드. 기존 브랜드의 글래머러스함과 뛰어난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젊고 모던한 느낌을 더했다. 신비롭고 유혹적인 디테일이 전체적인 스타일과 부담스럽지 않게 조화를 이루어 다른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움을 자아낸다. 또한 전 제품이 유럽 내에서 생산된 최고급 원단만을 고집하여 100% 프랑스에서 디자인 및 생산되기 때문에 뛰어난 품질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고급스러운 광택의 레이스와 과감한 시스루 소재가 돋보이는 IMPLICITE의 브라렛과 바디수트는 고객들 사이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베스트셀러이다. 부드러운 촉감과 섬세한 마감이 IMPLICITE 특유의 우아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IMPLICITE는 프렌치 스타일을 사랑하는 전세계 패션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지도를 높이고 있으며, 앞으로의 성장이 더욱 기대되는 차세대 프랑스 란제리 브랜드이다.

 

◆ 브랜드 컨셉/특징

  IMPLICITE는 예쁜 속옷은 불편할 것이라는 선입견에 정면으로 도전한다. 언제 어디서나 자신감 있고 당당한 애티튜드를 지켜주는 감각적이고 아름다운 디자인은 물론이고, 가벼우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으로 자유로운 활동성까지 갖추고 있다. 움직임에 지장을 주지 않는 웨어러블한 고급 란제리를 선보이며 일상 속에 기분 좋은 특별함을 선사한다.

  한편 IMPLICITE는 독립적이고 활동적이며 늘 새로운 도전을 마다하지 않는 현대 여성을 지지한다. 과감한 소재의 활용과 컷팅, 미묘하고 유혹적인 디테일로 현대 여성들에게 신비로운 카리스마를 부여하고 그들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 주요 품목

  여성 란제리(브라, 팬티, 바디수트 등)

 

◆ 에이지 타겟

  20-40대

 

◆ 유통망

  프랑스, 이탈리아, 벨기에에 가장 크게 진출해 있다. 플래그십 스토어, 고급백화점, 아울렛, 숍인숍 등 다양한 형태로 유통되고 있으며 온라인을 통한 판매와 고객 커뮤니케이션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 파리 부티크       4 Rue de Babylone, 75007 Paris, France

implicite_001.jpg
implicite_003.jpg
implicite_005.jpg
implicite_006.jpg
implicite_007.jpg
implicite_008.jpg
implicite_009.jpg
implicite_010.jpg
implicite_011.jpg
implicite_012.jpg
implicite_013.jpg
implicite_014.jpg
implicite_015.jpg
implicite_016.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