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a Fée Maraboutée.png

LA FÉE MARABOUTÉE
/ 라 페 마라부떼

lafeemaraboutee.fr

브랜드 연혁

  • 1996        여성복 브랜드 LA FÉE MARABOUTÉE (라 페 마라부떼) 런칭

2

브랜드 소개

  프렌치 감성이 가득한 프랑스의 여성복 브랜드. 우아하고 트렌디한 여성복과 패션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20-30대의 모던하고 시크한 여성이 메인 타겟이지만 여유 있는 핏과 편안한 소재로 비교적 연령대가 높은 여성 고객들에게도 인기가 있다. 산드로(SANDRO), 마쥬(MAJE) 등의 경쟁 브랜드에 뒤지지 않는 아름다운 스타일과 뛰어난 품질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이 강점이다.
  LA FÉE MARABOUTÉE는 유럽 내 여러 국가의 현지 노하우를 활용하여 나름의 제작 기술을 발전시켜왔다. 상대적으로 인건비가 저렴한 국가에 제품 생산을 맡기는 최근 트렌드와 다르게 여전히 제품의 대부분을 이탈리아에서 생산하며, 나머지도 유럽 내 제작을 고집하여 높은 품질을 유지한다. 윤리적이고 책임감 있는 패션을 추구하여 유기농 면과 린넨 등 환경에 부담이 덜한 친환경 소재를 택하고 있는데, 이 또한 LA FÉE MARABOUTÉE의 제품이 부드러움과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다. 

3

브랜드 컨셉/특징

  LA FÉE MARABOUTÉE는 여행과 다양한 문화, 고객과의 만남으로부터 영감을 얻는다. 패턴과 프린트 등에 이국적인 감성을 배치하고, 디테일과 색상 등에도 각각의 문화에서 가져온 독특한 개성을 부여한다. 특히 자카드 직물과 니트 프린트를 활용한 제작 기법이 브랜드만의 신선하고 독특한 디자인 감성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한편 LA FÉE MARABOUTÉE는 여성들이 패션에 대한 강압에서 벗어나 각자가 가진 고유의 개성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해준다. 다양한 색상과 질감의 예술적인 조화로 창조성과 편안함, 여성성을 구현해내며, 예측 불가능한 신선함으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정서적 경험을 제공한다. 구조적이지만 제한되지 않은 LA FÉE MARABOUTÉE의 컬러 팔레트에서는 부드럽고 우아한 즐거움이 드러나며, 특히 자연스럽고 따스한 색상은 일상 속에서 아름답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4

주요 품목

  여성복, 여성 패션 액세서리(슈즈, 주얼리 등)

5

에이지 타겟

  20-40대 여성

6

​유통망

  프랑스를 중심으로 유럽 내 140개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판매중.

LA FEE MARABOUTEE_001.jpg
LA FEE MARABOUTEE_002.jpg
LA FEE MARABOUTEE_003.jpg
LA FEE MARABOUTEE_004.jpg
LA FEE MARABOUTEE_005.jpg
LA FEE MARABOUTEE_006.jpg
LA FEE MARABOUTEE_007.jpg
LA FEE MARABOUTEE_008.jpg
LA FEE MARABOUTEE_009.jpg
LA FEE MARABOUTEE_010.jpg
LA FEE MARABOUTEE_011.jpg
LA FEE MARABOUTEE_012.jpg
LA FEE MARABOUTEE_013.jpg
LA FEE MARABOUTEE_014.jpg
LA FEE MARABOUTEE_015.jpg
LA FEE MARABOUTEE_016.jpg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