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MARTHE / 라마르뜨

◆ 브랜드 연혁

  • 1930        브랜드 LAMARTHE(라마르뜨) 런칭

 

◆ 브랜드 소개

  알프레드 라마르뜨(Alfred Lamarthe)가 런칭한 프랑스의 핸드백 전문 브랜드. 프랑스 핸드백 시장에서 처음으로 유명 패션 디자이너들과 창의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오랜 시간 업계의 발전을 선도해 왔다.

  LAMARTHE는 고품질의 가죽과 뛰어난 제작 기술에 핵심을 두고 클래식하고 미학적으로 훌륭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독창적이면서도 균형 잡힌 디자인과 브랜드 고유의 독특한 디테일이 매력적으로 조화를 이루고 있으며, 내부는 매우 기능적이고 실용적으로 설계되어 일상 생활에서의 활용 가치가 높다.

  한편 LAMARTHE는 제품의 품질과 가치에 대한 높은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전문적인 인력으로 구성된 특별 팀이 이탈리아를 중심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소재를 공수하고 있으며, 주요 제품에 대한 품질 관리 또한 엄격하게 이루어진다. 제품 디자인의 강점과 매력을 극대화하고 영원한 아름다움을 부여할 수 있도록 엄격한 제작 공정을 거쳐 품질에 대한 높은 기준을 만족시킨다. 경쟁 브랜드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가격대비 매우 뛰어난 퀄리티와 제품 가치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준다.

 

◆ 브랜드 컨셉/특징

  LAMARTHE는 중세의 우화속에 등장하는 유니콘을 현대적인 패션 감각으로 형상화하여 재탄생시킨 로고와 함께 오랜 시간 사랑받아왔다. 프렌치 글래머를 표방하며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LAMARTHE는 로맨틱하고 우아한 섬세함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20-50대의 폭넓은 여성 고객들을 고루 아우를 수 있을 만한 클래식한 제품을 선보이지만 특히 LAMARTHE의 핵심 타겟은 자연스럽고 시크한 스타일을 보유한 현대의 여성들이다. 패션에 관심이 있지만 맹목적으로 트렌드를 쫓기보다 현명한 소비를 하는 우아하고 세련된 여성들의 높은 안목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디자인과 품질, 디테일 모두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인다.

  브랜드를 런칭한 알프레드 라마르뜨는 오늘날까지 여러 유명 브랜드에서 널리 사용되는 다양한 금속 액세서리에 대한 특허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혁신적이고 참신한 설립자의 실험정신에 따라 오늘날의 LAMARTHE 또한 슬라이딩 핸들, 회전이 되는 파스너, 레진 핸들 등 특허 등록을 받은 독특한 디테일로 다른 핸드백 브랜드와는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해 나아가고 있다.

 

◆ 주요 제품

  핸드백

 

◆ 에이지 타겟

  20-50대 여성

 

◆ 유통망

  프랑스와 스페인에 2개의 공식 매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유럽 내 72개의 백화점 매장과 200여개 이상의 가죽 제품 전문 매장에 입점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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