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ILLI KESSLER
/ 릴리 케슬러
instagram.com/lillikessler
1
브랜드 연혁
LE MODISTE(르 모디스테)의 설립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릴리 케슬러(Lilli Kessler)는 순수예술을 전공한 부모님으로부터 예술가의 DNA를 물려받았다. 광고학에서 학위를 받은 후 미국의 명문 대학 UCLA에서 영화를 공부했으며, 고향인 브라질의 리우데자네이루(Rio de Janeiro)로 돌아와 대형 영화 제작사에서 조연출 경력을 쌓았다. 다양한 분야에서 쌓은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자신만의 특별한 아이덴티티와 창조성을 구축한 릴리 케슬러는 2010년 LE MODISTE(르 모디스테)를 런칭하면서 디자인의 세계에 뛰어들었다.
2
브랜드 소개
LE MODISTE는 혁신적이고 빛나는 아이디어로 삶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는 브라질의 토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놀랍고도 경이로운 자연의 아름다움과 도시의 모던한 라이프스타일을 다양한 형태로 믹스하여 예술적인 디자인으로 재구성한다. LE MODISTE만의 화려하고 환상적인 디자인 세계는 유럽과 브라질의 감성을 동시에 담은 독특한 스타일로 단숨에 이목을 집중시킨다.
LE MODISTE는 빈티지 가구와 옷 등을 새롭고 스타일리시한 아이템으로 변모시키는 작업으로 브랜드의 출발을 알렸으며, 이후 다양한 오리지널 디자인과 프린트 패턴을 개발해 왔다. 브라질과 유럽 내 여러 회사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티셔츠, 비키니, 수트케이스, 문구류, 소파, 의자, 테이블웨어 등 품목을 가리지 않고 다양한 제품을 제작, 판매하고 있다. 특히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는 독특한 디자인의 여행 캐리어는 디자이너 릴리 케슬러와 LE MODISTE의 이름으로 판매되는 대표적인 제품이다. 프랑스 전역을 비롯해 벨기에, 독일, 튀니지, 아일랜드, 캐나다, 모리스 등지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프랑스에서 가장 전통 있는 우산 제조업체인 GUY DE JEAN(기 드 쟝)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한 우산 역시 Galeries Lafayette(갤러리아 라파예트)등의 고급 백화점에 입점해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ADIDAS(아이다스)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스포츠 의류 및 용품 영역에 진출하기도 했다.
3
브랜드 컨셉/특징
LE MODISTE의 프린트 패턴 디자인은 일상적인 삶 속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된다. 미술, 노래, 영화와 같은 예술분야뿐 아니라 때로는 타인의 삶이나 기억 등, 주위의 모든 것들에서 언제나 새롭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이끌어낸다. 유니크한 프린트 패턴 디자인으로 예술적인 감각과 영감을 표현하는 LE MODISTE는 사람들의 삶에 마술같은 다양한 색채의 숨결을 불어넣으며 행복과 즐거움을 가져다준다.
LE MODISTE는 “스타일은 영원하다”는 모토 아래 다이나믹하고 창조적인 에너지로 가득한 또 하나의 우주를 만들어간다. 태양빛이 가득한 열대의 천국 리우데자네이루에서 태어난 릴리 케슬러는 컬러에 대한 새로운 비전과 강박적인 열정으로 디자인 하나 하나를 예술 작품으로 승화시킨다. 빠르게 유행했다 사라지는 평범한 제품들과는 다르게 LE MODISTE의 컬렉션은 시간이 지날수록 빛을 더하는 영원한 아름다움을 자랑한다.
4
브랜드 포지셔닝
자유로운 감성과 젊고 감각적인 스타일에 중점을 둔 브라질 디자이너 브랜드. 인증샷에 관심과 에너지를 쏟으며 SNS를 통해 소통하는 SNS 세대를 사로잡는 독특하고 다채로운 컬러감과 유러피안 스타일의 패턴을 자랑한다. 문구 소품과 잡화, 리빙까지 총망라하는 활기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컨셉으로 다양한 콜라보 전개가 가능한 브랜드 확장성이 강점.
5
주요 품목
홈리빙, 가방, 문구, 의류, 패션잡화
6
에이지 타겟
전 연령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