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Lotto-golf_01.png

LOTTO GOLF
/ 로또 골프

lotto.it

브랜드 연혁

  • 1973      스포츠 브랜드 LOTTO(로또) 런칭

  • 2017      다미르 도마(Damir Doma)와 콜라보

2

브랜드 소개

  테니스와 축구에 특화된 이탈리아의 유명 스포츠 브랜드. 1973년 런칭과 함께 스포츠 정신과 가치를 대변하는 프리미엄 테니스 슈즈를 선보이며 이탈리아 스포츠 슈즈 산업의 아이콘과도 같은 존재로 자리매김했다. 80년대부터는 축구화로까지 브랜드 영역을 넓혔고, 오랜 시간 수많은 스포츠팀과 선수들을 후원하면서 그들의 경기와 우승을 함께해 왔다.
  현재 LOTTO는 스포츠 슈즈뿐 아니라 전체 스포츠웨어 컬렉션으로 영역을 확장, 스포츠 의류와 가벼운 일상복까지 선보이며 운동 선수들과 스포츠 팬들 사이에서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다. 유럽에서는 나이키(NIKE), 아디다스(ADIDAS), 푸마(PUMA), 리복(REEBOK)등과 함께 인지도 면에서 탑 브랜드로 손꼽히며,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축구 시장을 보유하고 있는 미국에서의 브랜드 규모 확장에 힘쓰고 있다. 전체 매출의 20%가 아시아에서 나올 정도로 아시아에서의 높은 인지도를 보유하고 있기도 하다. 최근에는 이러한 높은 브랜드 인지도에 힘입어 한국에서 라이선스를 통해 골프웨어 사업을 곧 시작할 예정이다.

3

브랜드 컨셉/특징

  LOTTO는 혁신과 품질에 대한 헌신으로 꾸준히 성장하며 이탈리아를 넘어 전 세계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리더 역할을 수행해왔다. 오랜 노하우가 담긴 특별한 기능성 제품들로 최상의 퍼포먼스를 보장하며, 그 뛰어난 성능과 가치는 이미 수많은 운동 선수들의 퍼포먼스를 통해 수없이 증명되어 왔다. 특히 2021년에는 이탈리아의 유명 테니스 선수 마테오 베레티니가 윔블던 결승전에 오르면서 다시 한 번 LOTTO 테니스 컬렉션의 우수성을 증명해 보였다.
  LOTTO의 컬렉션은 스포츠 경기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의 활동 또한 더욱 편안하고 즐겁게 해준다. 가볍고 활동성이 좋은 기능성 의류들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아이코닉한 감성에 진보된 디자인을 더해 뛰어난 스타일까지 겸비하고 있다. 2017년에는 디자이너 다미르 도마(Damir Doma)와의 콜라보로 밀라노의 캣워크를 장식하며 패션 브랜드로서의 새로운 가능성도 내비쳤다.

4

주요 품목

  스포츠웨어

5

에이지 타겟

  20-40대

6

​유통망

  전 세계 100여개 국가에 진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