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AK / 오크

oaknyc.com

◆ 브랜드 연혁

  • 2003    브랜드 런칭

  • 2003    뉴욕 브루클린(Brooklyn)에 첫 매장 오픈

  • 2012    아메리칸 어패럴(American Apparel)에서 브랜드 인수

  • 2017    뉴욕 패션 위크(New York Fashion Week) 데뷔

 

◆ 브랜드 소개

  뉴욕(New York)에 기반을 둔 패션 브랜드. 설립자 Louis Terline과 Jeff Madalena가 2003년 런칭했으며 브루클린(Brooklyn)에 본사를 두고 있다. 남성복과 여성복, 액세서리를 주요 품목으로 창조적이고 신선한 일상의 필수품을 선보인다. 합리적인 가격과 프리미엄 퀄리티, 독특한 스타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패션에 대한 갈망과 열정을 간직한 젊은 고객을 주 타겟으로 하는 OAK는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에 집중한다. 현대 사회에서 점차 늘어나는 수요에 발 맞추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e-commerce에 초점을 둬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OAK의 독특한 스타일은 Vogue, GQ, WWD 등 유명 인터내셔널 패션 매체들의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특히 뉴욕 패션 위크(New York Fashion Week)에서 선보인 2017 S/S 컬렉션은 1980년대와 1990년대 특유의 자아 표현에 영감을 받은 새로운 스타일로 OAK 브랜드의 가능성과 독특한 미학을 대중에게 각인시켰다.

  레이디 가가(Lady Gaga), 자레드 레토(Jared Leto), 저스틴 비버(Justin Bieber),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켄달 제너(Kendall Jenner), 카일리 제너(Kylie Jenner), 칼리 클로스(Karlie Kloss), 헤일리 볼드윈(Hailey Baldwin)등 유명 헐리우드 스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OAK는 새로운 패션을 찾아 헤매는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패션 브랜드를 표방한다. 현재 패션 산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고 수요가 많은 스트릿 패션 시장에 과감히 도전장을 내밀고 있다. 트렌드를 그대로 따르는 평범한 스타일, 혹은 무난하고 지루한 베이직을 탈피해 창조적이고 아티스틱 하면서도 일상 생활에서 편안하게 활용할 수 있는 완벽한 패션을 추구한다.

  한편 OAK는 모두가 값비싼 스트릿 패션을 구매할 경제력을 갖추고 있지 못하다는 점에 착안해 지나치게 높은 가격이 책정된 스트릿 브랜드에 대항하고 있다. 프리미엄 패션을 원하지만 지나친 지출을 감당할 능력이 없는 고객들을 위해 스타일리쉬하면서도 편안한 스트릿 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만족시킨다. 일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놀고 즐기는 자유로운 영혼들을 위한 완벽한 선택지라 할 수 있다.

 

◆ 주요 제품

  남성복, 여성복, 액세서리

 

◆ 에이지 타겟

  20-30대

 

◆ 유통망

  - 130 7th Ave South NEW YORK, NY 10014 USA

  - 55 NASSAU AVE. BROOKLYN, NY 11222 USA

  - Row DTLA 767 S. Alameda St. — Ste. 196 Los Angeles, CA 90021 USA

Copyright © 2019 Licenti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