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PAIRS IN PARIS
/ 페어즈 인 파리
instagram.com/pairsinparis
1
브랜드 연혁
PAIRS IN PARIS(페어즈 인 파리)의 설립자 까롤린 로베르(Caroline Robert)는 프랑스 출신의 패션∙액세서리 디자이너이다. 마드리드와 보고타 등 다양한 도시에서 문화의 경계를 넘나들며 미술과 패션에 대한 관심을 키웠고, 2005년에 브뤼셀의 깜브르 고등시각예술학교(École Nationale Supérieure des arts visuels de La Cambre)에서 디자인 학사 학위를 취득하였다. 까롤린은 졸업 후 에르메스(Hermes)에서 근무하면서 슈즈 제조과정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갖춘 신발 수공예가가 되기 위해 1년동안 수제화 제작 기법을 공부하였다.
이후 까롤린은 파리의 여러 럭셔리 브랜드의 오뜨꾸뛰르(haute couture) 매장에서 가죽제품, 슈즈, 액세서리 디자이너로 일하는 한편, 레이디 가가(Lady GaGa), 비욘세(Beyonce) 등의 유명인과 미셸 공드리(Michel Gondry)의 영화를 위한 특별한 소품을 제작하며 디자이너로서의 감각을 키웠다. 그리고 2013년 10월, 프랑스의 수도 파리에서 그래픽 디자이너 안토닌 바터케인(Antonin Waterkeyn)과 함께 자신의 디자인 철학을 담은 고급 수제 스니커즈 브랜드 PAIRS IN PARIS를 런칭하였다.
2
브랜드 소개
“다양한 소재들은 우리의 피부와 맞닿고, 다양한 컬러는 우리의 피부와 조화를 이루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은 우리에게 감각적이고 정서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패션은 우리의 존재를 돋보이게 해 주는 삶의 커다란 행복 중 하나이다.”
- 까롤린 로베르(Caroline Robert)
PAIRS IN PARIS(페어즈 인 파리)는 파리지앵 감성을 담은 도시적이고 캐주얼한 고급 수제 스니커즈 브랜드이다. 현대인의 우아하고 유목민적인 삶을 위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어울리는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가죽 스니커즈를 선보인다. 특히 전통적인 슈즈의 유산과 모던한 디자인을 조합한 독특한 스타일이 PAIRS IN PARIS의 트레이드 마크이다. 과거의 낭만과 가치를 현재의 니즈에 맞게 재현함으로써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디자이너 까롤린은 클래식한 스니커즈에 가죽이라는 소재를 도입하여 독특하고 세련된 캐주얼 스타일을 탄생시켰다. 특히 신발 뒤꿈치 쪽의 양각 처리된 로고와 신발 혀(tongue)를 고정해주는 금속 링은 PAIRS IN PARIS 슈즈의 독특한 시그니처이다. 디자이너와 함께 뛰어난 장인들이 오직 품질에만 집중하여 제품을 제작하고 있으며, 뛰어난 퀄리티와 아름다운 디자인에 힘입어 유럽과 아시아를 비롯한 전 세계의 고급 럭셔리 슈즈 매장을 중심으로 빠른 성장을 이루어 나가고 있다.
3
브랜드 컨셉/특징
PAIRS IN PARIS는 독특하고 감성적인 디자인뿐 아니라 최고의 품질에 대해서도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브랜드의 전 제품은 프랑스에서 디자인되며 포르투갈의 북부 도시인 포르투(Porto)에서 독자적인 핸드메이드 기법으로 제작된다. 포르투 현지의 전통적인 생산공정을 따름으로써 슈즈 생산 메카의 장인정신을 존중하는 한편, PAIRS IN PARIS만의 하이엔드 기계와 독특한 기법으로 천연 소재의 매력을 살리고 독특한 패션 철학을 구현한다. 자연스러우면서도 기술적인 우월성을 갖춘 PAIRS IN PARIS의 제품에서는 신발의 바늘땀, 재단 상태, 가죽과 가죽의 이음매 하나하나에서 섬세한 열정이 느껴진다.
브랜드의 전 제품은 최고급 재료를 사용해 최상의 편안함과 위생, 내구성을 보장한다. 특히 범용 슈즈 브랜드와 차별화시키기 위해 눈에 드러나지 않는 부분까지 포르투갈산 최고급 송아지 가죽을 아낌없이 사용한다. 밀도 있고 세밀한 조직으로만 엄선한 가죽은 튼튼하고 내구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통기성이 뛰어나 위생적으로도 우수하다. 뿐만 아니라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디자인, 통풍이 우수하고 항균 및 방수 효과가 뛰어난 탄성적인 재질의 깔창(insole), 유연하고 탄력 있는 천연 고무 구두창(outsole) 역시 슈즈의 품격을 완성한다.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색상 표현 또한 PAIRS IN PARIS의 강점이다. 특히 레이스 장식은 전통 기법으로 섬세하게 직조한 후 PAIRS IN PARIS의 아이덴티티를 드러낼 수 있는 독특한 색깔로 염색된다. 금속 장식은 전부 14k 골드로 도금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하였다.
4
브랜드 포지셔닝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스니커즈와 컴포트화, 미니멀한 디자인의 심플화 속에서도 특별히 눈에 띄는 유럽 감성의 스니커즈와 액세서리로 어필할 수 있는 브랜드. TOMS(탐스), CONVERSE(컨버스), VANS(반스)등의 브랜드가 점령하고 있었던 기존의 스니커즈 시장에서 고품질 천연 소재와 업그레이드 된 디자이너 스니커즈, 셀렙과 영화를 위한 커스텀메이드 컨셉 스니커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욕구가 증가함에 따라 높은 브랜드 가치를 보유하고 있다. PAIRS IN PARIS라는 브랜드 네이밍도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유럽의 감성을 담은 것이 장점이다.
5
주요 품목
스니커즈, 토트백, 여성용 시계, 모자, 향수 등
6
에이지 타겟
전 연령대 성인 남녀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