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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ALOMA CASILE
/ 팔로마 까질

palomacasile.com

브랜드 연혁

  • 2012      란제리 브랜드 PALOMA CASILE(팔로마 까질) 런칭

  • 2014      LVMH 그룹의 코스메틱 브랜드 세포라(SEPHORA)와 콜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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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소개

  모던하면서도 비비드한 디자인, 여성의 곡선을 아름답게 살려주는 핏이 강점인 란제리 브랜드. 파리의 명문 패션디자인스쿨 에스모드 파리(Esmod Paris)를 수석으로 졸업하고 CHANTAL THOMAS(샹탈 토마스)와 CADOLLE(카돌)에서의 디자이너 경력을 보유한 신예 디자이너 팔로마 까질이 2012년 런칭했다. 기존의 란제리 시장에서는 볼 수 없던 새로운 스타일과 전통적인 노하우를 살린 제품으로 좋은 평을 받는 한편 에스모드 파리 “황금 바늘 상(Golden Needle)”, 디나르 패션 페스티벌(Dinard Fashion Festival of Young Fashion Designers) “란제리 상” 등 수 차례의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PALOMA CASILE 컬렉션은 높은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전 제품을 프랑스 내에서 제작하며 최고급 프랑스제 레이스와 이태리제 극세사 직물 등 프리미엄 소재만을 택하고 있다. 특히 파리에 있는 아틀리에에서 정교한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PALOMA CASILE 고유의 패턴은 제품의 고급스럽고 섹시한 이미지를 극대화한다. PALOMA CASILE은 프랑스2(France2), 패션TV(FashionTV), 준TV(JuneTV), 이데알(L’IDEAL) 등 유명 TV 채널 및 보그(VOGUE), 코스모폴리탄(COSMOPOLITAN), 갈라(GALA), 루이(LUI), 란제리(LINGERIE) 등 국제 패션잡지에 빈번하게 노출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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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컨셉/특징

  러브레터와도 같은 낭만적이고 섬세한 드로잉으로부터 PALOMA CASILE의 감각적인 제품이 탄생한다. PALOMA CASILE의 란제리는 패션이자 액세서리이다. 힘들게 노력하지 않아도 언제나 자연스러운 멋을 가지고 있는 우아한 파리지엔 스타일을 고스란히 재현하여 자신을 표현하는 마지막 터치로서 여성들의 패션을 완성시켜준다. 고정관념을 깨는 자유롭고 독립적인 영혼의 소유자, 아름다움을 찾아내는 심미안을 가진 여성들이 PALOMA CASILE에 영감을 주는 존재이자 주요 타겟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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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포지셔닝

  TRIUMPH(트라이엄프), MUEHLMEIER(뮬마이어), SCANDALE(스캉달), CHANTY(샹띠) 등 하이엔드 럭셔리 브랜드의 속옷을 대체할 수 있을 만한 고급스러움이 있으며, 레이스 패턴의 캐미숄 등은 시스루룩이나 레이어드룩에도 어울릴만한 패셔너블함이 있다. 젊은 감각이 가미되어 있어 20대 파리지엔느 감성을 지진 페미닌한 속옷으로 젊은 여성층에게 어필 가능한 브랜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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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지 타겟

  20-30대 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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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망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스위스 등의 유럽국가를 중심으로, 미국, 러시아, 일본, 캐나다 등 세계 각국에 수출하여 판매되고 있다.

  • Boutique & Showroom      10 rue du Jour, 75001 Paris, Fra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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