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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POLAKI
피포라키
instagram.com/pipolakiofficia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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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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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62 PIPOLAKI 브랜드 런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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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브랜드 인수 및 리브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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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소개
피레네 산맥 기슭에서 탄생한 프랑스의 패션 브랜드. 지속 가능한 가치에 기반한 성공을 모토로 뛰어난 품질과 진정성이 돋보이는 비니와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PIPOLAKI는 런칭 2년만인 1964년, 오스트리아 인스브루크에서 열린 동계올림픽을 통해 처음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PIPOLAKI의 제품을 착용한 선수가 슬라롬 스키의 금메달을 차지하면서 제품의 가치를 크게 인정받은 것이다. 그러나 이후 스키 코스에서 반드시 헬멧을 착용해야 하는 규정이 생기며 PIPOLAKI는 한동안 어려움을 겪게 되었고, 2014년 두 명의 패션 애호가에게 인수되며 비로소 전환점을 맞이했다. 오랜 노하우로 이미 완성되어 있던 뛰어난 품질과 기능성을 유지하면서도, 이에 그치지 않고 독특하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더해 진정한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게 된 것이다. 특히 어디서도 쉽게 찾아볼 수 없는 독특한 패턴과 색상은 PIPOLAKI의 가장 큰 매력으로 인정받게 되었다. 현재 PIPOLAKI는 겨울을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멋과 실용성을 겸비한 특별한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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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품목
비니, 패션 액세서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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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지 타겟
모든 연령대의 성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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