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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NFOREST / 레인포레스트

rainforest.com

◆ 브랜드 연혁

  • 1986    RAINFOREST 런칭

  • 2007    여성 아우터웨어 컬렉션 런칭

  • 2015    남성 수영복 컬렉션 런칭

  • 2020    라운지웨어 컬렉션 런칭

 

◆ 브랜드 소개

  대만 출신의 CEO 잭 우(Jack Wu)가 런칭한 아우터웨어 및 스포츠웨어 전문 브랜드. 잭 우는 전 세계의 유명 패션 회사를 위한 아우터웨어를 제작해온 패밀리 비즈니스를 통해 경영 감각과 패션에 대한 비전을 획득하였고, 미국의 패션 시장에 보다 뛰어난 품질의 아우터웨어를 공급하기 위해 RAINFOREST를 런칭하였다. 혁신적인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결합한 RAINFOREST 컬렉션은 독보적인 품질과 스타일로 해당 분야에서 최고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다.

  RAINFOREST의 컬렉션 중에서도 날씨의 제약을 이겨내고 거친 환경을 보다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아우터는 단연 핵심 품목이다. 이 밖에도 심플하고 강인한 내구성을 기반으로 한 스포츠웨어, 모던하고 기본에 충실한 폴로 셔츠, 추운 날씨를 위한 모자, 장갑, 담요 등의 패션 액세서리 등 다양한 범위의 활용도 높은 아이템들 모두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RAINFOREST는 사업 확장을 위해 뉴욕 타임즈나 포시즌스 등의 유명 매체를 통해 적극적인 광고를 펼치고 있으며, 삭스 피프스 애비뉴(Saks Fifth Avenue)나 노드스트롬(Nordstrom) 등과 같은 럭셔리 백화점들을 중심으로 판매 유통망을 확장해 나아가고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RAINFOREST는 품질과 패션 사이의 밸런스를 완벽히 맞춘 제품으로 기능과 스타일을 동시에 추구하는 깐깐하고 빈틈없는 소비자를 만족시킨다. 혁신적인 기술과 클래식한 아메리칸 스타일을 조합하여 언제 어디서나 품위 있는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으며, 자체 개발한 특허 기술로 뛰어난 기능성까지 갖춰 시장에서의 우위를 점하고 있다. 거칠면서도 우아한 RAINFOREST만의 감성은 날씨와 환경에 맞게 유연하게 변화하여 높은 활용도를 갖추고 있으며, 척박한 환경 속에서도 언제나 소비자들에게 기분 좋은 경험을 선사한다.

  한편 편리한 길을 택하지 않고 항상 우수하고 매력적인 컬렉션을 창조하고자 하는 RAINFOREST는 프리미엄 다운의 대체품으로서 Thermoluxe라는 소재로 특허를 받았다. 매우 가볍고 부드러우면서도 방수성과 보온성, 내구성까지 뛰어난 이 자체 개발 소재는 소비자들에게 매우 큰 편안함과 만족감을 제공하며 브랜드의 핵심 경쟁력으로 손꼽힌다.

 

◆ 주요 품목

  남녀 아우터, 남성 스포츠웨어 및 수영복, 패션 액세서리 등

 

◆ 에이지 타겟

  20-40대

 

◆ 유통망

  삭스 백화점, 노드스트롬, 블루밍데일즈 등 미국 내 럭셔리 백화점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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