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NEQUANONE / 시네쿠아논

sinequanone.com

◆ 브랜드 연혁

  • 1973    자크 나타프(Jacques Nataf)가 패션 브랜드 SINEQUANONE(시네쿠아논) 런칭

  • 1996    파리 첫 부티크 오픈

  • 2020    국제섬유제조전문기업 에스와이 코퍼레이트(SY CORPORATE)에서 인수

 

◆ 브랜드 소개

  우아하고 모던한 파리지엔느 룩을 부담 없는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랑스의 패션 브랜드. 급변하는 트렌드에 맞춘 세련된 제품들을 매 시즌 새롭게 선보이며 프랑스 여성들 사이에서 국민 브랜드로 통하고 있다. 특히 갓 사회에 진출한 젊은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오피스웨어 중 하나로 손꼽힌다.

  SINEQUANONE은 지역생산을 통해 유통경로를 단축시키고 하나부터 열까지 전체 생산 라인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함으로써 제품의 품질과 신뢰도를 높였다. 그 중에서도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으로 서로 다른 스타일과 취향을 고루 만족시키는 드레스 라인은 전체 매출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SINEQUANONE의 대표 품목이다. 포근하고 페미닌한 무드의 니트웨어 또한 런칭 이래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SINEQUANONE은 1996년 아트디렉터 로랑스 베나(Laurence Benat)를 영입한 이후 본격적으로 유통망을 확장해 왔으며, 현재 프랑스 전역에 걸쳐 약 25개의 단독 부티크 및 다수의 백화점에 입점해 있다. 온라인 판매를 통한 해외 진출에도 초점을 맞추고 있어 유럽은 물론 아시아, 중동 등에서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 브랜드 컨셉/특징

  SINEQUANONE은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는 차분한 색감과 시크하고 절제된 디자인으로 언제 어디서나 우아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을 선사한다. 오피스는 물론 파티나 중요한 행사에서도 언제나 당당하면서도 편안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심플하지만 단조롭지 않고 트렌디하지만 결코 과하지 않은 탁월한 균형 감각은 SINEQUANONE이 지난 50년 동안 국민 브랜드로 꾸준히 성장해 올 수 있었던 비결이다.

 

◆ 주요 품목

  여성복(드레스, 자켓, 코트, 티셔츠, 블라우스, 팬츠, 스커트 등), 핸드백, 패션잡화(벨트, 스카프 등)

 

◆ 에이지 타겟

  20-50대

 

◆ 유통망

  프랑스 전역에 25개의 단독 부티크를 운영 중이며 다수의 백화점과 편집숍에 매장이 입점해 있다. 중동과 아시아에 진출해 있으며 홍콩에는 두 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두고 있다. 온라인 웹사이트를 통한 프랑스 및 유럽 지역 내 판매도 활발하다. 한국에서는 2017년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런칭한 이력이 있다.

sinequanone_002.jpg
sinequanone_004.jpg
sinequanone_005.jpg
sinequanone_006.jpg
sinequanone_007.jpg
sinequanone_009.jpg
sinequanone_021.jpg
sinequanone_024.jpg
sinequanone_025.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