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THE FEEBLES
더 피블스
shop.thefeebles.com
1
브랜드 연혁
-
2013 프랑스 낭트(Nantes)에서 스튜디오 설립
2
브랜드 소개
비주얼 아티스트 아나엘 모로(Anaël Moreau)와 가탄 겔레(Gaëtan Guerlais)가 함께 설립한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오리지널 아트워크를 활용한 그림, 엽서, 장식품, 양말 등의 제품 판매와, 파트너사와의 협업을 통한 캡슐 컬렉션 출시 및 아트 디렉팅이 주요 업무 분야이다. 관대한 구성 요소와 미묘한 색채의 균형을 다룬 독특한 시각 언어가 특징이며, 자유분방하고 호기심 넘치는 사고를 바탕으로 다양한 매체와 기법을 탐구하여 풍부하고 독특한 그래픽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벽화와 회화, 조각, 일러스트레이션, 아트 디렉션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상상력을 발휘하여 대담한 작품을 제작하고 있으며, 작품 안에 녹아 있는 감성적이고 세심한 조화를 통해 대중에게 감동과 위로를 전달한다.
3
브랜드 컨셉/특징
THE FEEBLES는 공공 기관과 민간 기업, 유명 브랜드, 갤러리 등 대상을 가리지 않고 협업하여 모든 사람이 인지하고 즐길 수 있는 예술을 펼치고자 한다. 공동 설립자인 아나엘과 가탄은 즐겁고 영감을 주는 작품을 만든다는 하나의 목표 아래 창작의 즐거움을 향해 스튜디오를 이끌어 나아가고 있다.
2023년에는 미국의 유명 헤리티지 브랜드 STETSON과의 콜라보를 통해 캡슐 컬렉션을 출시하였는데, THE FEEBLE만의 풍부하고 컬러풀한 패턴과 과감한 형태가 STETOSN의 미국적인 유산과 독특한 조화를 이루어 탄생한 창조적인 스타일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한편 프랑스의 국민 가방 브랜드 CABAIA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역동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디자인의 가방 컬렉션, 패션 브랜드 I-CODE의 상큼한 매력을 살려 플로럴 패턴과 다양한 색상으로 포인트를 준 여성복과 잡화 컬렉션 또한 큰 인기를 끌었다.
한편 THE FEEBLES는 유명 브랜드와의 제품 콜라보 외에도 공간 디자인과 아트 디렉팅 분야에서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프랑스의 패션 브랜드 LACOSTE가 뉴욕의 5th Avenue에 새로운 매장을 열 당시 윈도우 디스플레이를 위한 조각상을 제작하였으며, 일본 패션 브랜드 UNIQLO가 2020년 낭트에 진출할 당시 대형 벽화로 매장 벽을 장식하며 낭트라는 도시의 특징적인 요소를 예술적으로 풀어낸 바 있다. 또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ADIDAS와의 협업 또한 여러 차례 주목을 받았다. 파리의 레오뮈르(Réaumur) 거리에 ADIDAS의 새로운 본사가 문을 열 당시 ADIDAS만을 위한 두 개의 벽화를 제작한 것을 시작으로, 프랑스 내의 ADIDAS 매장 장식을 위한 조형물과 벽화를 제작하였으며, 이 중 일부는 대중에게 라이브 공연으로 선보이며 예술과 스포츠의 긴밀한 관계를 다시 한 번 되짚기도 했다. 이 밖에도 Atelier 1664 오픈 기념식, COMMUNICANTE의 10주년 기념식 등, 여러 브랜드들이 의미 있는 순간을 특별하게 장식하기 위해 THE FEEBLES를 찾아왔으며, LA TRAVERSÉE, MCDONALD'S X COCA-COLS, ORION GROUP, GALARIES LAFAYETTE, AGORA, CEIL POUR CEIL, SAINTE-THÉRÈSE SCHOOL, VOYAGER BUILDING, IKEBANA, BEAULIEU CENTER등 유명 브랜드뿐 아니라 공공시설과 기관, 학교, 전시회 등 대상과 장소를 가리지 않고 파트너의 정체성에 맞춘 스타일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며 예술적 기교와 감성을 뽐내고 있다.
4
주요 품목
아티스트 콜라보 (패션, 잡화, 문구, 공간 디자인 및 장식 등)
5
유통망
온라인 홈페이지 통해서 자체제작 제품 구매 및 협업 문의 가능













bottom of page